택배를 받는 일은 언제나 신나는 일이죠^^

GWD는 언제나 기쁜 소식을 빨리 전달해드릴려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노력합니다.

GWD 쇼핑몰에서 주문하셨다면 현명한 선택이십니다.

이곳은 GWD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이므로 가장 빠르게 배송해드릴 수 있기 때문이죠.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보통 다음날에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 및 휴일 제외)

일시 품절이거나 배송업체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면 고객님께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비는 주문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이며, 1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기본배송비 3,500원입니다.


※ 산간벽지 또는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비용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접수

  • 카카오톡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을’을 검색하신 후 친구를 추가하시면 신속한 A/S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성함 /연락처/ 주소 / 제품명 / 구입처 / 구입일 / A/S 요청내용을 말씀해주세요.
  • A/S 접수 후 근무일 기준으로 2일 이내 A/S담당자가 A/S 진행 관련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 무상, 유상 및 A/S처리 절차 등 담당자와의 통화 후 아래 주소로 제품을 택배 발송합니다.
  • 보내실 곳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6-95 지하2층
  • 카카오톡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 바로가기


2. 1:1 고객문의

회원 접속 후에 MY GWD>1:1문의에 AS 요청내용을 등록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드립니다.


3. AS 발송 및 택배사 안내

무상 AS :  착불 택배를 이용하여 로젠택배로 보내주십시오. 착불인 경우 로젠택배만 가능합니다. 

유상 AS 및 교환, 고객변심 반품: 선불 택배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십시오.

로젠 택배 전화 예약 : 1588-9988

회원님의 기억력을 탓하지 마세요^^

요즘은 너무 많은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서  비밀번호를 까먹는 일은 아주 흔한 일입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내 계정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가입 당시 이메일로 빌밀번호를 신규발급해드립니다.


이메일로 신규발급해 드린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세요.

로그인 후 'MY GWD > 정보수정'을 통해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이 자동 발급한 비밀번호는 기억하기 불가능한 난수표같거든요.


혹시...다른 유사 사이트에 가입하시고 GWD에 가입하지 않으신 건 아니죠^^

유사품에 주의하시구요, GWD의 회원 ID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화면상단 '회원접속'을 클릭하시면 나타나는 회원접속 창의 하단에 '내 계정찾기'를 클릭해보세요.

회원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계정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도저히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에서 문의해주세요.


카카오톡 '그레이웨일디자인' 바로가기


이 경우 89% 정도는 회원 가입하신 이메일 ID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가입하실 때 작성하신 이메일 ID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회원 로그인을 해주십시오.

도저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로그인 > 내 계정 찾기'’를 이용해주시고, 

회원 ID(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을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카카오톡 '그레이웨일디자인' 바로가기

GWD에 저장하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최소화하여 불가피한 상황에서도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등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 접속 후 'MY GWD'에서 회원님 이름(닉네임)과  연락처 등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 이런... 뭔가 실망스러운 점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회원 탈퇴하실 때를 아래를 꼭 읽어주세요.  


1. 보유하신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시 환원되지 않습니다. 저희들도 기록하고 있지 않습니다.

2. GWD에서 주문한 내역이 자동 삭제되어 구입한 제품의 정보 확인, 거래내역, 주문확인, 1:1 문의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충분히 이해했음에도 꼭 탈퇴를 하시겠다면...회원 탈퇴 방법은 회원 가입처럼 간단합니다.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 GWD > 정보수정'를 클릭합니다.

2. 화면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회원탈퇴 안내사항을 확인, 동의하신 후 회원 탈퇴를 신청합니다.

GWD의 회원이 되실 경우 다음과 같은 아주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1.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제품 구매시 5%의 적립금을 제공합니다. 적립금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2. 일부 한정 제품은 회원만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의외로 그런 제품이 자주 있습니다.
  3.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쉿! 비밀로 해요.
  4. GWD에서 어떤 신제품이 나올지 궁금하시죠?  신제품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GWD의 신제품에 대한 필드테스트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 특별한 기회죠^^

GWD의 회원이 되는 것은 손바닥 뒤집기보다 쉽습니다. 

국적, 성별, 연령, 종교, 사상을 따지지 않습니다. 심지어 외계인이라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너무 극단적인 정치적 견해를 가지셨다면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수자들과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권리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자본의 이익만을 최고선으로 여기며 지구환경을 홀대하는 것에는 반대하기 때문이죠.


화면 상단의 '회원등록'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아주 심플한 회원 가입창이 뜹니다.


GWD는 최소한의 정보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필요 이상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수시로 받는 마케팅 메일이나 SMS, 이런 거 지겨우시죠?

GWD는 그런 '짓'을 하지 않습니다.

아, GWD의 회원 ID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네이버, 카카오톡 계정으로도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에서 요청해보세요.

시스템 운영자에게 독촉하여 3일만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GWD는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보관합니다.

해커들이 해킹을 한다고 해도 거의 허탕치고 돌아가죠.


특히 많은 개인정보를 읽어낼 수 있는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쇼핑몰 주문 등 일부 서비스에서는 배송을 위해 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GWD는 길고 지루한 A/S 대기기간 고객님의 불편함을 충분히 공감합니다.

그래서 A/S 기간이 2주일 이상 소요되는 기간에는 동일 제품, 동일 제품이 없는 경우에는 유사한 대체품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무료 대체 장비 대여' 제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무료 대체 장비 대여' 신청은 MY GWD>1:1문의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무료 대체 장비 대여는 아래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1. A/S 접수 후 A/S 기간이 2주 이상 소요되는 경우에만 대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동일한 제품이 없는 경우 유사한 다른 제품을 대여해드립니다.

3. 대여제품은 사용상의 문제점이 없지만, 일부 사용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대여제품의 배송 및 반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 A/S 완료된 제품을 발송하기 전에 대여제품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6. 대여제품 사용 중 제품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현저하게 훼손된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GWD의 A/S 비용 및 책임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WD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사용상 부주의가 아닌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지원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중고로 구입한 제품은 보증기간에 적용되지 않으며, GWD 직영점이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경우 A/S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A/S 내용에 따라 고객님이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며, 비용은 사전에 안내를 드립니다. 
  4. 무상 A/S 지원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실비 수준으로 유상 지원합니다. 단, 관련 부품의 생산이 중단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S를 기다리기 매우 답답하실거라는 저희는 잘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1주일 이상 소요되는 AS의 경우에는 비슷한 제품을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 후 무상 제품 대여 신청은 MY GWD>1:1 문의에 접수해주세요.


A/S 진행 과정 안내

AS 제품 본사 접수 –> AS 내용 확인 후 해당 수선 업체로 배송 –> 수선 업체에서 A/S 진행 후 본사로 배송 –> 본사에서 검수 후 고객님께 배송


A/S 처리 기간

제품 수선 기간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텐트, 타프 등 재단, 봉제, 심테이핑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AS 요청내역 확인, 처리결과 검수 등으로 평균 3주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 사유로 수리 기간이 늘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사 A/S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셨을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 비용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 확인을 위한 포장 등의 훼손은 제외)
  • 포장이 제품의 가치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개봉을 하면 제품의 가치가 상실되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을 받으신 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시간이 지나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은  MY GWD> 1:1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휴일이 아니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주문을 취소한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승인 취소 및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3-4일 소요
  • 계좌이체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
  • 핸드폰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 가상계좌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본사로 제품을 보내신 다음 본사에서 제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주문 취소와 같은 결제수단별로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결제한 카드 내역에서 취소 확인
  • 계좌이체 : 입금한 계좌로 환불
  • 핸드폰 : 환불받을 계좌정보 기입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
  • 가상계좌 : 환불받을 계좌정보 기입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
  • 계좌정보 기입 예 : OO은행 / 123-4567-8901 / 예금주명 홍길동

더 흥미로운 제품을 찾으셨나요?

주문 취소는 MY GWD/주문 조회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택배 포장이 완료된 '배송준비중'이거나 이미 배송이 출발한 '배송완료'상태에서는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반품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더라도 곧 다시 주문하실 거라고 믿겠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배송을 기다리고 계시죠^^

MY GWD>주문조회 에서 전체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 ID로 가입하신 이메일로도 주문 진행 상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비회원 주문을 하신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주문내역서가 발송되며, 

주문내역서의 주문번호와 주문자 이메일 주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5,000원 이상인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0,000원이예요.

적립금은 구매하신 상품이 배송완료된 다음날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주문금액보다 적립금이 적을 때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과 함께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적립금 소멸 기간은 없습니다. 단,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은 결제화면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MY GWD>적립금에서 보유하신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앗! 축하드려요^^

할인쿠폰은 고유한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종 결제화면에서 '쿠폰번호' 입력란에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현재 가지고 계신 쿠폰은  'MY GWD>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럴리가요^^

다만 회원 가입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할 때마다 배송 주소지를 다시 작성하는 귀찮은 일이 줄어듭니다.

  1.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제품 구매시 5%의 적립금을 제공합니다. 적립금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2. 일부 한정 제품은 회원만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의외로 그런 제품이 자주 있습니다.
  3.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쉿! 비밀로 해요.
  4. GWD에서 어떤 신제품이 나올지 궁금하시죠?  신제품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GWD의 신제품에 대한 필드테스트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 특별한 기회죠^^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그레이웨일디자인 | 대표: 이현상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6-95  (10859)
사업자번호: 235-30-00923[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3-경기파주-2716 | Hosting by  (주)아임웹

Tel: 070-7543-5699 | Fax: 070-7543-5727 | 개인정보관리자: 이현상 | Email: graywhaledesigns.official@gmail.com

Copyright ⓒ 2020 GRAY WHALE DESIGNS All rights reserved.

WE ARE PROUD TO BE A MEMBER OF 

1% for the  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