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목: 퍼플 하트(Purple Heart/Peltogyne)
- 마감: RUBIO MONOCOAT 친환경 오일(벨기에 제품)
- 목걸이 줄 둘레: 약 76cm
- 사이즈: 가로 약 3cm 세로 약 2.8cm
- 무게: 줄 포함 약 3g
고래의 꼬리를 형상화하여 고급 하드우드인 퍼플하트를 손으로 깎아 만든 우드카빙 목걸이입니다.
정밀하게 우드 카빙한 고래 꼬리 펜던트는 천연 오일인 루비오 모노코트로 오일 마감하여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매트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무게는 약 3g에 불과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목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먼 바다를 항해하는 고래의 힘찬 꼬리가 당신에게 행운과 안전, 그리고 건강을 가져다주길 기원합니다.
목걸이 줄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퍼플하트 원목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선명한 보라색으로 빛납니다.
<목걸이 줄 둘레 조절>
목걸이 줄의 둘레는 약 76cm이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둘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둘레를 줄일 때: 빨간색 원의 양쪽 매듭을 화살표 방향으로 당깁니다.
둘레를 늘릴 때: 목걸이 줄(파란색 원)을 화살표 방향으로 당깁니다.
교환/반품 안내
- 제품 훼손이 없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없거나 상품의 사이즈/색상 변경 및 고객님 변심이나 과실에 따른 교환,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고객상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6-95 B2 그레이웨일디자인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한 경우
A/S 절차 안내
- A/S를 접수한 후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성함/연락처와 함께 A/S 요청내용을 메모에 적어 동봉해주십시오.
- 제품을 받으면 A/S 담당자가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A/S 요청내용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요청내용을 확인한 후 본사, 또는 전문수선업체에 수선을 요청합니다.
- 수선이 끝난 제품을 다시 확인한 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 A/S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A/S 처리 기간은 단순 처리가 가능한 경우 1주, 그외 봉제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평균 3주가 소요됩니다.
A/S 접수 안내
- 카카오톡 접수: 카카오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을 친구 추가하신 후 1:1 상담으로 A/S를 요청해주세요.
- '그레이웨일디자인' 카카오 채널 바로 가기
- 원목: 퍼플 하트(Purple Heart/Peltogyne)
- 마감: RUBIO MONOCOAT 친환경 오일(벨기에 제품)
- 목걸이 줄 둘레: 약 76cm
- 사이즈: 가로 약 3cm 세로 약 2.8cm
- 무게: 줄 포함 약 3g
고래의 꼬리를 형상화하여 고급 하드우드인 퍼플하트를 손으로 깎아 만든 우드카빙 목걸이입니다.
정밀하게 우드 카빙한 고래 꼬리 펜던트는 천연 오일인 루비오 모노코트로 오일 마감하여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매트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무게는 약 3g에 불과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목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먼 바다를 항해하는 고래의 힘찬 꼬리가 당신에게 행운과 안전, 그리고 건강을 가져다주길 기원합니다.
목걸이 줄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퍼플하트 원목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선명한 보라색으로 빛납니다.
<목걸이 줄 둘레 조절>
목걸이 줄의 둘레는 약 76cm이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둘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둘레를 줄일 때: 빨간색 원의 양쪽 매듭을 화살표 방향으로 당깁니다.
둘레를 늘릴 때: 목걸이 줄(파란색 원)을 화살표 방향으로 당깁니다.
교환/반품 안내
- 제품 훼손이 없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없거나 상품의 사이즈/색상 변경 및 고객님 변심이나 과실에 따른 교환,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고객상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6-95 B2 그레이웨일디자인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한 경우
A/S 절차 안내
- A/S를 접수한 후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성함/연락처와 함께 A/S 요청내용을 메모에 적어 동봉해주십시오.
- 제품을 받으면 A/S 담당자가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A/S 요청내용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요청내용을 확인한 후 본사, 또는 전문수선업체에 수선을 요청합니다.
- 수선이 끝난 제품을 다시 확인한 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 A/S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A/S 처리 기간은 단순 처리가 가능한 경우 1주, 그외 봉제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평균 3주가 소요됩니다.
A/S 접수 안내
- 카카오톡 접수: 카카오 채널 '그레이웨일디자인'을 친구 추가하신 후 1:1 상담으로 A/S를 요청해주세요.
- '그레이웨일디자인' 카카오 채널 바로 가기